게시판
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대학원 공지사항

[일반/정책정보] 2018.2학기 재학생 등록금 3차추가 납부안내(이후 추가수납 일정없음)..

작성자 사회복지학부 작성일 2018/10/11 조회수 45
첨부파일
  • 2018.2학기 재학생3차추가 납부안내.hwp
  •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3차 추가 납부 안내

    1. 납부대상 : 2018. 10월 현재 각 대학(원) 재학생 및 2018. 2학기 복학생

    2. 납부기간 : 2018. 10. 15.(월)09:00 ~ 10. 16.(화) 16:00까지
    (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)
    ★ 이후 추가수납 일정 없음 ★

    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

  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
    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 : 2018.10.15.(월) 09:00부터 가능
    (납부기간 중에만 고지서 출력 가능)

    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
    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

    4. 납부금액 : 2018학년도 등록금표

    5. 납부방법 : 가상계좌 입금(대구은행,신한은행,농협)
    ★ 신용카드 납부 불가

    6. 문의전화
    -등록금 납부 관련 : 재무과 053-950-2623~5
    -학자금대출 및 장학금 관련 : 학생과 053-950-2103~7
    -학생회비 및 학생의료공제회비 관련 : 학생과 053-950-2093~8
    -동창회비 관련 : 총동창회 053-943-6992
    -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: 정보전산원 053-950-8649